국립 알레르기 및 전염병 연구소의 소장 닥터 앤서니 파우치는 미국이 정상화되는 시점이 언제인가를 예상했다.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에 대한 대표적인 전문가 국립 알레르기 및 감염병 연구소 소장이자 백악관 코로나바이러스 대응팀인 닥터 앤서니 파우치는 미국 정부가 미국 일부 지역을 다시 개방하기 시작할 때가 언제인지 인터뷰에서 밝혔다.
언제 정부가 규제를 완화해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느냐는 질문을 받고, 빠르면 5월부터 규제를 완화하기 시작할 것이지만, 한번에 그렇게 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대답했다.
이러한 일반적인 제한의 완화가 5월에 언제 시작될지에 대한 추정이 매우 어렵다고 설명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현재 상태, 위협의 발생 위험, 그리고 위협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그가 말한 것은 다음과 같다.
"우리는 주위를 둘러보고 '좋아, 우리가 안전하게 그리고 조심스럽게 다시 당기기 시작할 수 있는 요소가 여기 있을까?' 만약 있다면, 그렇게 하라. 그렇지 않다면, 계속 숙이고 있어라."
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해 꽤 큰 타격을 받은 그 주들에서 정상으로 돌아오려면 꽤 시간이 걸릴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낙관론은 여전히 좋다. 이것은 전반적으로 느린 과정이 될 것이고, 모든 사람들은 꽤 오랫동안 숙고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